예를 들어, 콘텐츠 제공자는 스스로 불법적인 콘텐츠라는 것을 인지하고 있는 경우에는 해당 불법 콘텐츠의 공유를 신속하게 제한해야 합니다(Article 14 of e-Commerce Directive). 올해 소니코리아 KOBA 2015 부스에는 XDCAM 숄더 캠코더 PMW-320의 후속 모델 PXW-X320 이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이 캠코더는 합리적인 가격에 향상된 기능을 제공해 다양한 설정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1/2 타입 3칩 CMOS 센서가 탑재되어 MPEG2 HD422 및 XAVC HD Intra/Long GOP 포맷을 지원하는 PXW-X320의 LSI 회로는 저노이즈(60-dB S/N)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한다. 더불어, 별도 판매되는 무선 어댑터를 함께 사용하면 무선 워크플로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트리밍 전용 고객을 추가 성장을 위한 베팅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일례로, 특정 종목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하는 선수들을 더욱 스타로 부각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도쿄 올림픽 육상 100m 종목에서 금메달을 거머쥔 이탈리아의 제이콥스가 과거의 같은 종목에서 눈에 띄는 스타였던 우사인 볼트에 비해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것은 마케팅의 실수라고 본다.
LA 램스는 중립경기장을 선택해 치러지는 ‘슈퍼볼’에서 이례적으로 홈구장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지역 팬들이 보는 앞에서 우승을 차지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슈퍼볼’은 NFL의 결승전으로 내셔널 풋볼 컨퍼런스(NFC)와 아메리칸 풋볼 컨퍼런스(AFC)의 결승팀이 단판 승부를 벌이는 역사적인 스포츠 이벤트다. 미국에선 매년 2월 두 번째 일요일에 ‘슈퍼볼’이 열리며, 해마다 단일 경기 시청자 수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인들의 주목을 받는 행사다. 쿠팡플레이가 세계 최대 규모의 단일 경기 스포츠 이벤트인 ‘슈퍼볼(Super Bowl)’을 독점 생중계한다. 이 경험은 다양한 관점에서 시청할 수 있지만 시야가 경직되어 몰입감이 떨어지는 기존 VR 방송과는 다릅니다.
2018 평창동계 패럴림픽을 사례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사례를 분석해봤다. 다큐멘터리 제작, 마스코트 홍보 영상, 마스코트 SNS 활동, 이모티콘 발매 등을 통해 광고, 퍼블리시티, 관람 촉진의 방식으로 대회 시작 전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했다. 대회 중에는 방송 중계, 평창올림픽플라자 문화 프로그램, 강릉올림픽플라자 문화 프로그램, 라이브 사이트 등을 통해 적극 관심을 자극했다.
올림픽에서 금메달 47개로 최다 메달이 걸린 육상은 하계 종합대회의 ‘1번’ 종목이다. 국제축구연맹(FIFA)이 주관하는 월드컵 축구대회와 국제육상연맹(IAAF) 주관 세계육상선수권대회도 나름의 권위를 인정받는다. 하계 스포츠 대회 시즌 이벤트에서 뜨거운 태양 아래 즐거움을 만끽하세요! 로그인하여 최신 모드, 윈스턴의 비치 발리볼 또는 이번에 돌아온 루시우볼 모드를 플레이하세요. 둠피스트 특급 스킨을 비롯한 신규 꾸미기 보상과 함께 큰 승리를 거두세요.
에레디비지에도 시즌 종료를 선언했으나 유로파 리그 진출권을 놓고 치열하게 경쟁 중에 있었던 위트레흐트는 물론 네덜란드 2부 리그에서 에레디비지에 승격이 유력했던 캄부르 같은 구단들의 강한 반발에 부딪히고 있다. 현재 코로나19 여파로 유럽 축구 시즌이 중단된 지도 1달이 훌쩍 넘어갔다. 이에 독일 분데스리가를 비롯해 몇몇 리그들은 무관중 경기 형태로 시즌 재개를 준비 중에 있다. 포럼소식 이벤트 게시판 댓글에 응모해주시면, 추첨을 통하여 4분께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원 권을 드립니다. 참여과정에서 과도한 개인정보 요구 또는 불합리한 요청이 있을경우 주최/주관사의 담당자와 유선 또는 대면으로 반드시 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회 베팅 한도는 회원등급과 무관하게 동일하며, 1회 베팅시 100억 골드의 당첨금 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벤트 방식은 이용자가 유럽 2021 국가 대항전의 경기 결과를 예측하고, 마지막 최후의 1인이 남아 승리하게 되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치러진다. [딜사이트 류세나 기자] 스포라이브는 내달로 예정된 유럽 축구 국가 대항전을 앞두고 페이스북 승부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아프리카TV 종합격투기 스포츠 시그니처 콘텐츠로 생중계되는 ‘더 파이터(The FIGHTER)’ 대회에선 격투기 선수이자 전 로드FC 대표, 현 UFC 해설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김대환이 복귀전을 치러 주목받고 있다.
모든 ATEM Mini 모델은 실시간 스트리밍을 위한 USB 출력을 탑재해 스트리밍 소프트웨어에서 웹캠으로 인식되며, 이더넷 연결을 통해 ATEM Mini Pro 및 Extreme에서 직접 실시간 스트리밍할 수도 있습니다. 개별 마이크 입력 덕분에 인터뷰 및 프레젠테이션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소니코리아는 독립형 솔루션부터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시스템까지 다양한 비디오 아카이브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러한 솔루션은 신뢰성과 안정적인 기술로 잘 알려진 옵티컬 디스크에 저장하는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스포츠중계 테이프 기반 자산을 효율적으로 디지타이징 할 수 있는 소니의 테이프 디지타이징 솔루션 PWS-100TD1은 외부 시스템과의 연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메타데이터를 XML 포맷으로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될 예정이다.